오늘은 현대카드 포인트 현금전환 및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대카드는 맞춤형 카드로서 각종 혜택과 M포인트를 제공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있는데요.

현대카드 포인트 현금전환,사용방법

카드 종류에따라 상의하나 사용하다보면 제법 많이 쌓여있는 M포인트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에따라 포인트 사용방법이 궁금하신 분들도 M포인트 현금 전환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도 많으실 것 같아 방법을 알아보려 합니다.

 

 

현대카드 포인트 사용방법

우선 현금화 방법을 알아보기에 앞서 포인트를 어디서 어떻게 활용할 수있는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알고보면 일상생활 곳곳에서 유용하게 활용이 가능한게 또 M포인트 일 수 있어요!

1. M 포인트 사용처  

현대카드 포인트는 크게 M 포인트와 H 코인으로 나뉘지만 H코인을 쌓을 수있는 방법이 매우 한정적인 관계로 대부분 M포인트를 쌓고 계실거라 생각이 드는데요.

M 포인트 사용처는 정말 다양하지만 50%까지 사용할 수있는 사용처는 기간 한정으로 던키도너츠/미스터피자/도미노피자/피자헛/파파존스/뚜레주르에서 사용하실 수 있어요.

현대카드 아닙니다.

이외에도 주유/정비, 외식, 편의/쇼핑, 여행/레저,영화/도서 등 일상에서 활용할 수있는 사용처가 정말 다양하며 아산 스파비스 와 같이 100%의 M포인트를 사용할 수있는 곳도 있답니다. (www.hyundaicard.com/에서 M포인트 사용처를 자세히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2. 자동차 구매/ 포인트 교환/M포인트 제휴몰 

만약 꽤 많은 M포인트를 모아 두셨다면 현대.기아차 구매시 5년간 200만 M포인트 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결제금액의 1.5~2%를 M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아닙니다.

단말기 구입시 3사 통신사(KT/SKTLG U+)를 방문해 할인권으로 교환하여 사용하거나 롯데백화점,신세계(5만원권)/현대백화점(1만원권) 교환해 사용하는 등의 이용과 M포인트 몰이나 제휴몰에서 원하는 상품을 구매하시는데도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아래에서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현대카드 포인트 현금전환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현대카드 포인트 현금전환

 

 

M포인트를 현금으로 전환하기 위해 H-coin으로 바꿔주셔야 합니다. h-coin의 경우 사용처에서 현금처럼 쓸수있는것은 물론 현금전환이 가능한데요. 방법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m포인트 -> H-coin 전환

▼먼저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현대카드 앱/아이디/인증서 등으로 로그인 해주세요. 

▼다음 m혜택 안내에서 H-coin 적립에서 [m포인트 H-coin 전환]을 클릭해 한번더 화면을 이동해주세요.

m포인트 H-coin 전환시1.5M포인트 당 1 H-coin으로 전환 된다는 점을 참고하시면서 '전환신청'으로 전환할 수있도록 합니다. 

H-coin -> 현금 전환 

H-coin으로 전환하셨다면  H-coin사용안내에서 사용혜택를클릭해주세요.

 

▼해당 화면에서 기본사용의 계좌송금 시 사용 [본인계좌 송금]을 클릭 후 송금계좌를 선택해 현금전환 하시면 됩니다. 

현대카드 포인트 현금전환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처음 해보신 분들이라면 조금 번거롭게 느껴지셨을 텐데 직접해보시면 그다지 어렵진 않으니 도전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단 해당 내용은 참고용으로만 부탁드리며 홈페이지에서 꼼꼼확인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