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정식 오픈을 앞두고 있는 토스뱅크 사전신청(예약) 방법, 및 혜택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토스 뱅크는 자율 입출금에 금리가 연 2% 대로 인기가 많은 만큼, 대기번호를 앞당길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도 알아보려 하니 해당 내용을 끝까지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토스뱅크 사전신청

토스뱅크 어플

토스는 2015년 비바리퍼블리카에서 출시한 금융 서비스 어플입니다. 토스에서 모든 금융 내역을 한눈에 파악하고 송금, 결제, 투자 등을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다음 달(10월) 초 토스뱅크 출시를 앞두고 있는데요. 토스 뱅크를 자세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토스뱅크 사전신청 방법 (+혜택) 

토스 뱅크는 정식 출범 전 이달 10일부터 사전 신청(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타 기사에 따르면 사전 신청을 진행한 지 하루도 채 되지 않아 신청자 수 30만 명을 달성하면서 토스 뱅크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는데요.

토스뱅크 체크카드 혜택

이러한 인기는 '조건 없는 연 2%의 입출금 통장'인데다 체크카드를 통해 누릴 수 있는 혜택 덕분인 것 같습니다. 토스뱅크 체크카드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전월실적 상관없이(커피/패스트푸드/편의점/택시/대중교통) 카테고리 별로 결제하면 매일 돌아오는 300원의 캐시백
  2. 해외 결제 역시 온/오프라인 모두 사용금액의 3%의 캐시백
  3. 송금 수수료,국내외 ATM 입. 출금 수수료 무제한 무료 

또한 이는 내년 1월 2일까지 적용되는 시즌 혜택으로 고객의 소비 패턴에 맞춰 새로운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다음은 토스뱅크 사전신청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토스 앱

1) 토스 어플을 설치 및 실행 해주세요.( 처음 설치하신 분들은 토스 이용을 위한 계좌를 연결해주셔야 합니다.)

토스 앱

2) 토스 홈에서 하단의 전체카테고리를 클릭, 전체에서 토스 뱅크> 토스뱅크 사전사청을 클릭해주세요. 

토스 앱

3) 토스뱅크 안내 화면에서 새로운 은행을 만날 순간 아래 '다음'버튼을 클릭해주세요.

토스 앱

4) 사전신청에 대한 동의 여부를 선택해주세요. 동의를 한다면 '동의하고 시작하기'를 해주시면 됩니다.

토스 앱

5) 동의하고 시작하기를 통해 사전 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대기번호 대로 토스 뱅크를 먼저 사용해 볼 수 있고, 대기번호를 올리려면 '친구에게 알려주기'를 하면 된다네요.

토스 앱

어려운 건 아니니 직접 전송도 해보았습니다. 카카오톡을 통해 친구에게 전송한 예시 화면입니다. 간단하죠? 하지만 10월 초 정식 출범이라 알려졌으니 꼭 해야 할 건 아니라고 생각이 드네요^^

지금까지 토스뱅크 사전신청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해당 내용은 참고용으로만 부탁드리며, 정확한 내용은 토스 홈페이지, 앱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