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소수 주유소 찾기(재고 정보)

정부는 15일 요소수 재고 정보를 인터넷에 공개할 것이라 예고했고, 16일부터 일정 시간마다 재고가 올라오고 있어 요소수 주유소 찾기가 이전보다 수월해졌습니다.


현재 정부에서 공개하고 있는 재고는 현장점검 과정에서 확보한 차량용 요소수로 700t을 활용해 생산 중이라는 200만ℓ이며 버스, 청소차, 교통약자 지원 차량 등 공공목적으로 사용하기 위한 20만ℓ를 제외하고 180ℓ 가 거점 주유소에 순차적으로 공급되어 공개될 예정입니다.


요소수 주유소 찾기(재고 정보)

주유소 이미지

16일~ 오후 2시와 오후 8시 두 차례 거처 공개되는 100여 곳의 거점 주유소로 고속도로 휴게소 76곳/내륙물류기지 4곳/항만 내. 인근 20곳/국도변 화물차 휴게소 4곳 등 104곳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요소수 있는 주유소 찾기 방법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재고 정보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국토교통부 요소수 재고정보

출처:http://www.molit.go.kr/

▶http://www.molit.go.kr/바로가기

털린 내 정보 찾기 사이트 이용방법

털린 내 정보 찾기 사이트 타 기사를 통해 16일 털린 내 정보 찾기 서비스 사이트가 개제 된다는 소식을 접하게 되었고, 직적 이용해 보게 되었는데요. 이에 따라 오늘은 털린 내 정보 찾기 사이

to-y.tistory.com


◎환경부 요소수 재고정보

출처:http://me.go.kr/

▶http://me.go.kr/바로가기


◎산업통상자원부 요소수 재고정보

출처:http://www.motie.go.kr/

▶http://www.motie.go.kr/바로가기


◎오피넷 요소수 재고정보

출처:https://www.opinet.co.kr/

▶https://www.opinet.co.kr/바로가기

출처:https://www.opinet.co.kr/

싼 주유소 찾기 카테고리 > 요도수 주유소 선택

출처:https://www.opinet.co.kr/

그날 오후 2시 또는 8시에 올라오는 게시물을 확인

표시 이미지

요소수 주유소 찾기 시
각 주유소 별 재고량을 적색. 황색. 녹색 등으로 표시해 공개되는데, 다만 제공되는 재고시점과 정보 시점 간 시차가 발생한다는 점 감안해 참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유하는 이미지

타기사에 따르면 수요량은 지난 15일 기준 국내 일일 요소수 생산량이 국내 하루 평균 수요량 68만여 ℓ로 집계되었고, 요소수를 생산하는 5개 업체의 공장 가동률도 70%로 수준(롯데 정밀화학은 100%) 기록하면서 빠른 정상화가 기대되고 있다고 합니다. 60만 ℓ 이상을 유지한다며 수급난에 대한 국민의 불안감은 해소될 것이라 예상하고 있다 하니 기대가 되네요.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직구 사이트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 직구 사이트 블랙프라이데이는 1년 중 가장 큰 폭의 연말 쇼핑 시즌이 시작되는 의미있는 날로서 미국에서는 11월 마지막 목요일인 추수 감사절 다음날인 것으로

to-y.tistory.com

요소수 대란 해외직구 방법(아마존)

요소수 대란, 해외직구 현재 요소수 품귀현상으로 인터넷, 중고시장 등에서는 요소수(촉매제) 가격이 급등했고, 요소수가 충분함에도 미리 구비를 해두기 위해 아마존 등 해외 직구 사이트를 통

to-y.tistory.com

지금까지 요소수 주유소 찾기! 사이트별 요소수 재고 정보 확인 방법 이였습니다. 단 해당 글은 참고용으로만 부탁드릴게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