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생소비지원금 사용처,사용방법

상생 소비지원금 사용처,사용방법

15일 오전 신한카드사에서 10월 카드 사용분에 대한 상생 소비지원금 지급이 확정되었다는 알림 톡을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막상 잊고 지내던 지원금을 받아 사용하려니 어디서 사용해야 하는지가 상생 소비지원금 사용처가 궁금해지더군요! 이에 따라 지원금과 관련된 내용을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1) 상생 소비지원금 정리(지급일) 

2분기 월 평균 카드 사용액 (2분기 전체 카드 사용액 -해외 사용액 - 실적 적립 제외 업종 사용액)÷3
월별 카드사용액 (당월 카드 사용액-해외 사용액 -실적 적립 제외 업종 사용액)  
2분기 월 평균 카드 사용액보다 3% 증가한 초과 사용액의 10%

상생 소비지원금은 만 19세 이상, 21년 2분기 중 본인 명의의 신용.체크카드 사용실적이 있는 자에 한하여 신용 또는 체크카드를 2분기 월평균 사용액보다 3% 많이 사용했을 경우 

 

3%가 넘는 증가분의 10%를 1인당 월 10만 원까지 지원하는 지원급입니다. 지원금은 11월~12월 두달간 15일마다 전담 카드사를 통해 현금성 충전금으로 환급받게 된답니다!

※실적 제외업종 참고※

 

상생소비지원금 신청방법

반갑습니다. 많은 분들이 기다리셨을 신용. 체크카드 캐시백! 상생소비지원금 신청방법과 대상, 금액 등 관련 정보 시간을 알아보는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 상생소비지원금이란 소비자와 지

to-y.tistory.com


2) 상생 소비지원금 지급금액 조회 

각 신용카드사 전용 앱에서 적립 내역을 조회하면 어느 정도 사용해서 얼마를 지원받을 수 있는지 자세한 확인이 가능하도록 되어있는데요.

신한 페이판 앱

신한카드를 예로 신한 페이판 앱에서 더보기 > 상생소비지원금 > 적립 내역을 통해 조회하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처럼 각 카드사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조회해보시면 확인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확인된 정부 지원금 상생 소비지원금 사용처와 사용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3) 상생 소비지원금 사용처 및 사용방법

 

상생소비지원금 홈페이지

「상생소비지원금」 이란? 지역경제 활성화와 소비회복 촉진을 위해 신용 또는 체크카드를 2분기 월평균 사용액보다 3% 많이 쓰면, 3%를 넘는 증가분의 10%를 1인당 월 10만원까지 현금성 충전금으

xn--jj0bw12auzbhdy1be5unkf.kr

사실상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 가능한 상생 소비지원금 

출처:http://상생소비지원금.kr

홈페이지에 따르면 상생 소비지원금 사용처는 카드사와 가맹계약을 체결한 모든 국내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고 사용방법으로는 전담카드사의카드 결제 시 우선적으로 차감된다고 합니다. 단 사용기한 2022년 6월 30일 까지 사용되지 않은 지원금은 소멸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소비 이미지

지금까지 상생소비지원금 사용처,사용방법 관련 글이었습니다. 11월 15일 (10월 지원금)을 지급받지 못하셨더라도 기존 참여자는 별도의 신청 없이 11월에도 참여가 가능하니 꼭 받아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단 해당글은 참고용으로만 부탁드립니다.

 

 

디즈니 플러스 한국 가입,가격,컨텐츠

디즈니 플러스 한국 가입, 가격, 콘텐츠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든 연령대의 사랑을 받고 있는 콘테츠가 있다면 디즈니 플러스일 텐데요! 오늘은 12일부터 국내에서도 정식 출시된다는 디즈니 플

to-y.tistory.com

 

애플티비 플러스 한국, 사용법,가격

애플티비 플러스 한국, 사용법 애플 TV +, 애플 TV 4K 11월 4일 목요일 국내에 정식 출시됩니다. 이와 동시에 이선균 배우가 주연으로 출연한다는 DR. 브레인도 함께 출시되어 이목을 끌고 있는데요.

to-y.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